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와 블로그

23일차 - 다이어트에는 역시 산책이 최고! 건강도 지키고, 힐링도 하고~

by dpipe_journey 2023. 3. 15.
반응형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후 긍정적인 변화는 산책을 즐기게 된 것입니다. 정말.... 귀찮아서 안나갔는데.. 할일이 많다고 핑계만 하고, 나가지 않았는데...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오히려 삶의 여유와 활력이 생겼습니다. 산책은 역시 힐링의 시간입니다. 날이 길어져서 7시가 다되었는데도.. 환합니다. 어제 한강을 걸었습니다. 14,523 걸음 걸었다고 나오네요. 와우~~ 

 

막 해가 질 때라서 맞은편 건물에 황금의 색이 참 아름다왔습니다. 서울의 도시는 저녁 무렵 황금으로 물들어갑니다.

저녁무렵 한강

 

잠실쪽으로 걷다보면 이런 한적한 길이 나옵니다. 서울에 이런 곳이 있습니다. 참 호젓합니다. 이곳을 지나면 사람들이 낚시를 하는 곳이 나옵니다. 

한강 근처

 

실컷 걷다보니.. 깜깜한 저녁이 됩니다. 깜깜할 때 찍었지만, 도시의 불빛에 오히려 밝게 나옵니다. 한강의 다리는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아름답습니다. 

저녁무렵 한강 다리

 

정말 저 한강 다리는 아름답네요... 영동대교였는지... 좀 헷갈립니다..

한강 야경

 

인공미이지만, 다리의 조형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늘 보지만.. 감탄하게 됩니다... 

한강 다리 야경

 


 

어제 14,000보 걸어서.. 내심 기대했는데.. 영 아니네요. 그래도.. 뭐 이러다가 57대로 접어들겠죠? 긍정적 마음, 그리고 꾸준한 마음, 건강한 마음이 중요합니다. 

23일차 아침 몸무게 측정

반응형